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사람 도감』이라는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이 책은 일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어떻게 우리가 평소에 놓치고 있는 좋은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특히나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한 요즘, 이 책을 통해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생각했어요. 제가 블로그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책들도 자연스럽게 읽고 싶어지더라고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좋은 사람 도감
묘엔 스구루 외

목차
- 들어가며
- PART 1 직장·학교에서 만나는 좋은 사람
- PART 2 취미·놀이 활동에서 만나는 좋은 사람
- PART 3 밥 먹을 때 만나는 좋은 사람
- PART 4 생활하며 만나는 좋은 사람
- 후기
『좋은 사람 도감』은 직장, 학교, 취미, 식사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만나는 좋은 사람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읽다 보면 자신이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일상의 작은 순간들이 떠오른답니다. 예를 들어, 지하철에서 발이 밟히고 미안하다는 말을 듣는 순간처럼, 사실 이런 사소한 배려가 어떻게 우리의 하루를 따뜻하게 만드는지 다시 되새기게 하죠. 또 이 책에서는 100명의 좋은 사람을 소개하고, 그들을 찾아가는 재미있는 퀴즈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런 사람이 있었지!”하는 기분으로 저도 많은 감정을 느꼈어요. 우리는 살면서 굳이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다양한 친절과 배려를 자연스럽게 나눌 수 있고 그게 바로 좋은 사람이라는 걸 깨달은 순간이 참 좋았습니다. 가깝게 생활하고 있지만 정작 그 사람들의 소중함을 잊고 있는 것 같아, 특히 마음속 깊이 와닿은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이 책을 읽으며 제 주변의 좋은 사람들을 재발견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더욱 소중히 여겨야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더라고요. 책 추천을 드리자면, 이 책은 나와 너, 모든 인간의 본질적인 관계를 돌아보게 하면서,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을 다시금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굉장히 따뜻한 책입니다. 그런 점에서 꼭 읽어보시길 권해 드리고 싶네요!
궁금했던 ‘좋은 사람’에 대한 내용들이 정말 많이 담겨있는 책이었습니다! 특히 저처럼 가까운 사람들 속에서 상대방의 선함을 잊고 있었던 분들에게 큰 힘이 될 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좋은 사람을 찾을수록 나 자신이 더 좋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꼭 한번 장바구니에 넣어 보시길 바랄게요. 이 책을 통한 나의 새로이 다가온 좋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기다려지네요! 독서 후, 제 블로그에 어떤 느낌을 받으셨는지 꼭 한번 남겨 주셨으면 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